커뮤니티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의 요람, 국립안동대학교!
학생증(다기능 카드) 발급 계획 안내 | |
1. 발급대상: 2024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 신입학생
2. 학생증 기능: 학생증, 도서대출 및 반납, 체크카드(해외직불카드 및 현금카드 포함), 교통카드(전국)
3. 신청기간: 2024. 3. 7.(목)부터 ※ 학적정보 제공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4. 발급기관: 신한은행(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에서 신한카드 발급 관련 제반 사항 대행)
5. 학생증(다기능카드) 발급 신청 시 학생 준비사항
가.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or 국내여권)
나. 증명사진 파일: JPG 파일만 사용 가능
❙증명사진 크기: 283(가로)x378(세로) / 최저 216(가로)x288(세로)
❙사진용량: 파일크기 100KB 제한
❙잘못된 사진 등록 시에는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불가
• 셀프카메라 사진 • 디지털카메라 사진
• 연예인사진(초상권 침해) • 규격에 맞지 않는 사진
• 본인 식별이 불가능한 사진
6. 신청 및 수령 절차(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 방문 없이 신청)
[신청] 신한 쏠(SOL) 다운로드 → 회원가입 → 입출금 통장 및 카드신규 신청
※ 자세한 신청 방법은 [붙임] 이용가이드 참조
[수령] 학생증 다기능 카드는 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에서 수령하여 ARS방식을 통해 학생증 다기능 카드 등록 후 사용 가능
※ 발급 신청 후 수령까지의 기간은 학년초 2~3주, 이후는 10일 정도 소요
※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하던 인터넷예약서비스는 종료되었음
7. 재발급 절차
가. 학생증 카드 분실 시 학생이 신한카드사(ARS 1544-7200)에 신고
나. 학생은 우리대학교 도서관에서 재발급 신고서에 확인을 받은 후 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에 신고서 제출
다. 신한은행에서 재발급 실시(통상 10일 정도 소요)
8. 문의사항
학생증(다기능카드) 발급: 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054-820-7525)
붙임 대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이용가이드 1부.
기관(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