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신규발급
- 학생: 학과에 신청하여 학생증을 발급
- 교수/직원/기타: 자료운용팀에 문의하여 도서관이용증을 발급
- 모바일이용증 : ‘안동대학교도서관’ 앱을 다운 받아 사용
재발급
- 학부(원)생[학생증]: 신한은행에 비치된 ‘(학생증)재발급신청서’를 작성하여, 도서관을 방문하여 담당자 확인(도장) 후 은행으로 다시 제출
- 교수/직원/도서관회원: 도서관에 재발급 요청
유의사항
- 도서관이용증(학생증 또는 모바일앱) 외에는 자료대출 불가(개인신분증으로 대출 불가)
- 도서관이용증(학생증 또는 모바일앱)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타인 이용시 도서관규정에 따라 제재함
도서관 회원제도
- 대상: 안동시민, 졸업생, 관장이 허가하는 자로 소정의 발전기금을 기부한 자
- 가입절차: 안동대학교 발전기금 기부약정서, 기부금입금증, 증명사진을 도서관을 방문하여 제출
- 문의처: 학술정보서비스팀(☎820-7217~8)
발전기금 기부액
기부액수별 회원기간으로 구분된 발전기금 기부액 안내표
기부액수, 회원기간
기부액수 |
5만원 |
10만원 |
50만원 |
100만원 |
500만원 |
회원기간 |
1년 |
2년 |
10년 |
20년 |
평생 |
대출 내용
대출책수 대출일수 연체시 제재로 구분된 대출내용 안내표
대출책수 |
5책(도서), 10개(비도서) |
대출일수 |
14일(1회 연장가능) |
연체시 제재 |
5회 연체 시 자격해지 |
희망도서신청
도서관에 미소장 중인 자료를 연간 1인당 10종까지 신청하여 비치
신청방법
- 01
My Library
- 02
희망도서신청
- 03
신청하기
- 04
도서검색
- 05
희망도서신청
※ 이용자의 신청자료를 모아서 일괄 주문하기 때문에 ‘주문-배송-검수-DB작업-서가 배열’까지 약 1개월이 소요됨
※ 구입신청한 도서의 상태가 ‘정리중’으로 되어 있을 때 ‘우선정리’를 신청하면 해당 도서를 우선적으로 처리하여 서가에 비치함
문의처: 학술정보지원팀(☎ 820-7214~5)
도서관 마일리지 제도
- 도서관 이용 실적을 포인트로 적립.
- 혜택: 대출중지 해제에 사용 가능, 연말 도서관 우수이용자 선정 등
타기관 열람신청서
- 다른 대학이나 기관의 도서관(자료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타기관열람신청서를 작성·출력하여 이용 가능
- 출력한 신청서를 해당 기관에 제출(현지 사정에 따라 이용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해당 기관에 이용 문의)
타기관 열람신청절차
- 01
홈페이지
- 02
My Library
- 03
타기관열람신청
- 04
열람내용입력
- 05
신청서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