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의 요람, 국립안동대학교!

학교소식

[다문화교육센터]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 교육복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개최
구분1
학교소식
등록일
2023.05.30
작성자
대외협력실
조회수
331

국립안동대학교 다문화교육센터 ↔ 의성군가족센터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 교육복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 개최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 다문화교육센터는 의성군가족센터와 지난 25일 학내 학생회관 A603호에서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의성지역 취약계층 청소년의 교육복지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협약 체결식은 안동대 이기용 다문화교육센터장, 김수미 의성군가족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참석자 소개, 업무협약 취지 설명, 협약서 서명 및 교환, 기념촬영, 간담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간담회에서는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 교육복지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안동대 이기용 다문화교육센터장은 “의성군가족센터와 우리대학의 자원을 적극 활용해 학습지원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계해 운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안동대학교와 의성군가족센터는 이번년도 하계방학부터 안동대 대학생 멘토와 의성군가족센터 다문화가정 청소년 멘티를 매칭해 학습지원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안동대 다문화교육센터장(이기용)과 의성군가족센터장(김수미)이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 교육복지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전글
지역인재 7급 합격자 2명 배출
대외협력실
2023.05.30
다음글
[장애학생지원센터]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개최
대외협력실
2023.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