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의 요람, 국립안동대학교!

솔뫼인

[무역학과] 최돈승 교수, (사) 한국기업경영학회 우수학술상 수상
구분1
솔뫼인
등록일
2023.05.23
작성자
무역학과
조회수
504

무역학과 최돈승 교수, (사) 한국기업경영학회 우수학술상 수상  



 안동대학교 무역학과 최돈승 교수는 2023년 5월 6일 충북대학교에서 개최된 한국기업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우수학술상을 수상하였다.


 수상 논문 “다국적기업 현지 자회사의 ESG 귀인이 ESG 실행에 미치는 영향 : 자회사 자율성의 조절효과"  는 서강대학교 김장순 박사와 함께 우리나라에 진출한 다국적기업의 자회사를 대상으로 ESG의 귀인이 ESG 실행에 미치는 영향을 실증적으로 분석하는 과정에서 자회사 자율성의 조절효과를 검증하여 학술대회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기업경영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우수학술상

우수학술상 성명(소속): 김장순(서강대학교) 최돈승(안동대학교) 논문명: 다국적기업 현지 자회사의 ESG 귀인이 ESG 실행에 미치는 영향: 자회사 자율성의 조절효과 귀하의 춘계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인 "다국적기업 현지자회사의 ESG 귀인이 ESG 실행에 미치는 영향: 자회사 자율성의 조절효과"가 한국기업경영학회의 발표논문 위상을 높이고 학문적 발전에 기여하였기에 본 학회 학술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한국기업경영학회장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에 이 상장을 드립니다. 2023년 5월 6일 (사) 한국기업경영학회 회장 정진섭


한국기업경영학회의 춘계학술발표대회에서 최돈승 교수(오른쪽)가 서강대학교 김장순 박사와 함께 우수학술상을 수상하고 있다.

최돈승 교수(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