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의 요람, 국립안동대학교!

전체보기

안동시, 안동시의회와 함께 '천원의 아침밥' 업무협약 체결
구분1
학교소식
등록일
2023.05.23
작성자
대외협력실
조회수
1,541

안동대학교 – 안동시–안동시의회

안동대 학생을 위한‘천원의 아침밥’업무협약 체결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는 안동시, 안동시의회와 함께 쌀소비 확산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천원의 아침밥’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천원의 아침밥’사업의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상생 파트너십을 통한 안정적 지원과 안동시 관내 농산물을 사용해 저렴하고 간편한 아침 식사를 학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 기반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동대 권순태 총장을 비롯해 권기창 안동시장 및 권기익 안동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안동대는 학생들에게 천 원의 비용으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안동시와 시의회는‘천원의 아침밥’사업 추진에 필요한 예산확보에 적극 협력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업이 이뤄지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안동대 권순태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나아가 관내 농산물 및 쌀 소비 활성화로 지역경제 발전에도 이바지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권순태 안동시장, 안동대 권순태 총장, 안동시의회 권기익 의장이 천원의 아침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는 모습 

안동대학교와 안동시, 안동시의회가 안동대학교 본관 정책회의실에서 천원의 아침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