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의 요람, 국립안동대학교!
6. 학생증(다기능카드) 신청· 발급·카드 수령 절차
▷ 스마트(신한은행 SOL)앱다운(신한은행안동대출장소 방문 없이 발급)
가. [신청] 스마트(SOL)앱다운 → 회원가입 → 입출급 통장 및 카드신규 신청
※ 자세한 신청방법은 [붙임] 참조
▷ 인터넷 신청방법 (신청 후 신한은행 안동출장소 방문)
가. [신청] 우리대학 홈페이지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예약신청
1) 안동대학교 홈페이지(http://www.andong.ac.kr) ⟶ 홈페이지 하단 학생증(체크카드)발급신청 배너 클릭
→ 인터넷예약서비스
2) 안동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http://i4u.anu.ac.kr) ⟶ 로그인 ⟶ 왼쪽 [다기능학생증] 클릭
→ 인터넷예약서비스
3) 신한은행 인터넷 주소(팝업) : (https://bank.shinhan.com/index.jsp#253600000000) ⟶ 인터넷예약서비스
※ 이미 신한은행 통장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학내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상담을 통해 학생증 카드와 연결확인
다. [수령] 학생증 다기능 카드는 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에서 수령하여 ARS방식을 통해 학생증 다기능 카드를 등록 후 사용
가능
7. 재발급 절차
기관(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