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꿈을 향해 도전하는 아름다운 젊음, 개척하는 대학 도전하는 대학 국립안동대학교

솔뫼마당 SOLMOE PLAZA

  • 공지사항
    • 전체보기
    • 솔뫼인
    • 학사안내
    • 행사안내
    • 일반행정
    • 취업정보
    • 학교소식
  • 자유게시판
    • 학생게시판
    • 교직원게시판
    • 포토갤러리
    • 제안방
    • 건의함
  • 정보게시판
    • 솔뫼장터
    • 분실물센터
    • 자취/하숙
    • 공모전/행사
    • 오늘의 식당메뉴
    • 건강정보
    • 구인정보
    • 학교주변정보
    • 퇴임교수동정
  • 마음을 열어주는 글
  • 청렴정책 및 규정안내

 공지사항 일반행정 RSS

안동대학교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홈 > 솔뫼마당 > 공지사항 > 일반행정
일반행정 선택글 세부 내용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채용 공고

작 성 자 안동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등 록 일 2017/05/17 조 회 561
분 류 채용정보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양식-응시원서,_자기소개서,_개인정보.hwp (19.5 KB)
첨부파일 (2017-5호)안동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팀원)채용공고.pdf (133.3 KB)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공고 제 2017-5호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채용 공고

 
  안동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위탁 운영하는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업무를 수행할 유능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안동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1 채용인원 및 응시자격

1) 채용직급 및 모집인원: 팀원 1명

2) 자격요건


구 분 인원 자 격 기 준
팀원 1명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 또는 위생사 면허증 또는 식품(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3) 수행업무
- 안동시 내 어린이 대상 집단급식소의 위생 및 영양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및 수행
- 현장 방문 근무(등록 어린이집 및 유치원 방문 지도 및 교육 지원)

4) 우대조건
- 영양 및 식품위생 관련 연구소나 공공기관 등의 근무 경력자 우대
- 차량 운전가능자


2 보수 및 근무조건

1) 근무시간: 주 5일 근무(09:00~18:00)

2) 근무(계약)기간: 위탁기간 내(채용일 ~ 사업종료일까지)
* 6월 1일(목) 임용예정
* 단. 근로계약은 업무능력에 따라 년 단위 실시

3) 보수수준
-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보수 규정에 의함
- 기본급 외 급여(직급보조비, 정액급식비, 수당 등)는 별도 지급

4) 4대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의료보험 및 산재보험) 가입

5) 근무지: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경상북도 안동시 경동로 1375 안동대학교 안동영어마을 건물내 303호

6) 상기 내용은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구비서류
1) 응시원서(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첨부양식, 사진첨부) 1부.

2)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위취득자는 학위증사본) 각 1부.

3)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응시자격요건의 경력산정은 최종시험일 기준임
※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관련분야 경력에 포함되지 않음

4) 4대 보험 중 1종의 증명서(가입내역포함, 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1부.

5) 주민등록 등·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1부.

6) 면허증 또는 자격증 사본 등 기타서류(해당자에 한함) 각 1부.

7) 채용신체검사서(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5일 이내 제출/ 전염성 질환 및 인격결함 등 신체적․정신적 급식관리 업무에 지장이 있는 자는 직원으로 채용할 수 없음) 1통.

8)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첨부양식) 1부.


4 응시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
1) 접수기간 : 2017. 5. 15(월) ~ 2017. 5. 24(수) 18:00까지

2) 제출방법 : e-mail접수, 방문접수, 우편접수(등기우편)

○ e-mail: ccfsm8601@anu.ac.kr
  * 이메일 접수 후 유선(054-820-6662)으로 도착 여부 확인 요망

○ 접수처: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경북 안동시 경동로 1375 안동대학교 안동영어마을 건물내 303호

○ 접수시간 09:00∼17:00(토·일요일, 공휴일에는 접수하지 않음)
  * 방문 접수는 접수일 일과시간(12~13시 제외)중 접수 가능하고, 우편접수는 등기우편만 가능하며 봉투 겉표지에 ‘응시원서 재중’ 글자 표기
  * 우편접수는 마감일 18:00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5 시험방법 및 일정


시험방법 시험(예정)일자 합격자 발표
서류전형 2017. 5. 25(목) 예정 개별(유선,문자)통보
면접시험 2017. 5. 30(화) 예정 개별(유선,문자)통보
최종발표 2017. 5. 31(수) 예정 개별(유선,문자)통보
*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구체적인 면접시간과 장소는 별도 통지




6 기타사항
1)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응시원서 기재사항 누락 및 연락불능,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응시자는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적격자가 없거나 자격미달일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합격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출근하지 않거나 채용 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
  - 합격자의 제출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하게 기재된 경우

※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임용당일 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면,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면접시험 차순위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목록
코멘트 작성 [한글 120자 (255 byte)]
댓글 리스트
댓글 작성자 댓글 내용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017-2학기 복학 안내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전화번호 :
 
QUICKMENU
종합정보시스템
강의지원시스템
Smart-LMS
그룹웨어시스템
인쇄하기

문서의 제일 위로 이동 접속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