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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 급식물품(농산물류) 구매 입찰 공고

작 성 자 생활관
등 록 일 2017/04/04 조 회 595
분 류 일반행정
첨부파일 첨부파일 2017-26호(농산물류)_2017학년도_상반기_식재료_입찰품목내역서_1부.xls (37.5 KB)
첨부파일 2017년도_상반기_식재료_공급_계약_특수조건_1부.hwp (17.0 KB)
첨부파일 청렴계약_입찰특별유의서_및_청렴계약_특수조건_1부.hwp (18.0 KB)
안동대학교 생활관 공고 제2017-26호

 
급식물품 구매 전자입찰공고

1. 입찰(전자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품목 및 규격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급식물품(농산물류) 구매 붙임 “입찰품목내역서” 참조 2017. 4. 5(수) 15:00 ~
2017. 4. 12(수) 15:00
2017. 4. 12(수) 16:00
입찰집행관 PC
  가. 납품장소 : 안동대학교 생활관 식당(솔뫼관, 가람관)
  나. 납품기간 : 2017. 5. 1. ~ 2017. 6. 20.
  다. 납품방법 : 일일 주문서에 따른 분할 납품
  라. 계약방법 : 수의(총액)
  마. 기초금액 : 금71,335,35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최저가 총액입찰에 의하며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임
  나. 지역제한 입찰임
  다. 예정가격작성은 단일예정가격으로 결정됨
  라. 청렴계약제 대상 입찰임
  마. 중소기업우선구매 대상 입찰임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영업소 소재지가 경상북도 안동시에 있는 업체
  나. 영업배상 책임보험(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
  다. 급식물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요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 가능함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확인서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마.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7호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 제로 제재할 수 있음.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품목별 설명에 관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생활관 영양사실(☎ 820-7438, 7448)로 문의하시기 바람.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람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 시행규칙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대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도 있음.
 
7. 개 찰
개찰은 우리대학교 생활관 행정실(입찰집행관 PC)에서 개찰하며,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개찰과정을 참관할 수 있음.
 
8.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입찰 자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나.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 중 다순위로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함.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
 
10.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우리 대학교 생활관에 제출하여야 함.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 특수조건, 물품구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생활관 영양사실(☎820-7438, 7448)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
1. 2017학년도 상반기 식재료 입찰품목내역서 1부
2. 2017학년도 상반기 식재료 공급 계약특수조건 1부
3.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2017년 4월 4일

안동대학교 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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