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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팀원)채용공고

작 성 자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등 록 일 2017/03/15 조 회 784
분 류 채용정보
첨부파일 첨부파일 (2017-3호)안동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팀원)채용공고.pdf (134.0 KB)
첨부파일 첨부양식-응시원서,_자기소개서,_개인정보.hwp (19.5 KB)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공고 제 2017-3호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채용 공고
 
안동대학교산학협력단이 위탁운영하는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업무를 수행할 유능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안동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1. 채용인원 및 응시자격
     1) 채용직급 및 모집인원: 팀원 1명
     2) 자격요건
구분 인원 자격기준
팀원 1명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 또는 위생사 면허증 또는 식품(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3) 수행업무
         - 안동시 내 어린이 대상 집단급식소의 위생 및 영양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및 수행
         - 현장 방문 근무(등록 어린이집 및 유치원 방문 지도 및 교육 지원)
     4) 우대조건
         - 영양 및 식품위생 관련 연구소나 공공기관 등의 근무 경력자 우대
         - 차량 운전가능자

 
 2. 보수 및 근무조건
     1) 근무시간: 주 5일 근무(09:00~18:00)
     2) 근무(계약)기간: 위탁기간 내(채용일~사업종료일까지)
        * 단. 근로계약은 업무능력에 따라 년 단위 실시
     3) 보수수준
        -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보수 규정에 의함
        - 기본급 외 급여(직급보조비, 정액급식비, 수당 등)는 별도 지급
     4) 4대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의료보험 및 산재보험) 가입
     5) 근무지: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경상북도 안동시 경동로 1375 안동대학교 안동영어마을 건물내 303호
     6) 상기 내용은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구비서류
     1) 응시원서(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첨부양식, 사진첨부) 1부.
     2)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위취득자는 학위증사본) 각 1부.
     3)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응시자격요건의 경력산정은 최종시험일 기준임
         ※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관련분야 경력에 포함되지 않음
     4) 4대 보험 중 1종의 증명서(가입내역포함, 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1부.
     5) 주민등록 등·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1부.
     6) 면허증 또는 자격증 사본 등 기타서류(해당자에 한함) 각 1부.
     7) 채용신체검사서(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5일 이내 제출/ 전염성 질환 및 인격결함 등 신체적․정신적 급식관리 업무에 
         지장이 있는 자는 직원으로 채용할 수 없음) 1통.
     8)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첨부양식) 1부.

4. 응시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
     1) 접수기간 : 2017. 3. 15(수) ~ 2017. 3. 23(목) 17:00까지
     2) 제출방법 : e-mail접수, 방문접수, 우편접수(등기우편)

○ e-mail: ccfsm8601@anu.ac.kr
* 이메일 접수 후 유선(054-820-6662)으로 도착 여부 확인 요망
* 이메일 접수 시 서명을 누락하지 않도록 확인 요망
○ 접수처: 안동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경북 안동시 경동로 1375 안동대학교 안동영어마을 건물내 303호
○ 접수시간 09:00∼18:00(토·일요일, 공휴일에는 접수하지 않음)
* 방문 접수는 접수일 일과시간(12~13시 제외)중 접수 가능하고, 우편접수는 등기우편만 가능하며 봉투 겉표지에 ‘응시원서 재중’ 글자 표기
* 우편접수는 마감일 17:00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5. 시험방법 및 일정

시험방법 시험(예정)일자 합격자 발표
서류전형 2017.3.24.(금) 예정 개별(유선,문자)통보
면접시험 2017.3.28.(화) 예정 개별(유선,문자)통보
최종발표 2017.3.29.(수) 예정 개별(유선,문자)통보
*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구체적인 면접시간과 장소는 별도 통지



6. 기타사항

     1)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응시원서 기재사항 누락 및 연락불능,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응시자는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적격자가 없거나 자격미달일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합격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출근하지 않거나 채용 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
        - 합격자의 제출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하게 기재된 경우
           ※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임용당일 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면,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면접
               시험 차순위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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